본문 바로가기
여행/내돈내산 맛집후기

(대구맛집)순곱이네-순대곱창버섯전골

by ☆인설☆ 2021. 6. 29.

이번 대구여행 어주 먹부림 제대로네요 ㅎㅎ
근데 대부분 현지인이 추천해줘서
맛이 없을수가 없었달까...ㅋㅋㅋ

이번거는 첫날 지인과 함께 다녀온
곱창전골집!!!시작합니다!!!!

동성로에 있는 곳을 다녀왔어요

입구는 흔한 체인점처럼 생겼습니다
뭐 맛집느낌은 별로 안나서 의심하며 입장
들어가자마자 냄새가 그냥 끝남
죽음..와....
이건 무조건 맛있는 냄새야

밑반찬에 편육이 나옵니다!! 와우~

메뉴판이 잘 안보이지만 무조건 맨위
잘팔리니까 위에있겠지!!!
순대.곱창.버섯.전골 일단 맛있는건 다 때려넣음
두명은 밥을 먹고와서 4명이서 중으로 시켰어요

너무 굶어서 먹을생각에 신이난 우리친구들 ㅋㅋ

국눌을 요래요래 뒤적겨려주면

요로코롬 바글바글 끓어서

비주얼 끝나는 전골로 탄생하죠 ㅎㅎ

다 먹고난 뒤 볶음밥은 선택아닌 필수

맛 ☆☆☆☆ 4.5점
정말 맛있지만 좀 짜다 볶음밥 찐존맛탱
술안주로는 진짜 환상이다

서비스 ☆☆☆☆☆ 5.0점
가만 앉아있으면 다 뒤적뒤적해주시고
앞치마도 그냥 가져다주고 술도 막 추천해주고
첫날 차를 오래타서 힘들었는데 극뽁가능한 친절

서울에도 체인점 있던데 갔다오면
또 리뷰할게요 ~그럼 20000ㅋㅋㅋ


[카카오맵] 순곱이네 종로점
대구 중구 중앙대로 411 (동일동)

http://kko.to/Vkn6-EfYo

 

순곱이네

대구 중구 중앙대로 411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