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내돈내산 맛집후기

(천안근교카페) 숲너울

by ☆인설☆ 2021. 8. 14.

수영장이 있는 펜션에 온듯한 뷰에 바로 달려온
천안 근교카페!!

광덕산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지는 않지만 한번쯤 올만한것 같아요 ㅎㅎ

옥상에 올라가면 있는 파라솔과 수영장뷰~♡

아메리카노 하나랑 단호박 바스크 치즈케이크!!
요즘은 빵이랑 같이 하는 카페가 많은데
특색있게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승부를 보는건
좋은생각인 것 같아요

예쁜건 한 컷 더!!
케이크는 오리지널을 먹어봤어야 했는데 단호박은 맛이 너무 쎄서 치즈맛이 별로 안나서 아숩..
오리지널 드세용 ㅎㅎ

커피를 주문하면 원두에 대한 설명이 적힌카드도
주는데 신기해요 ㅋㅋ

시그니쳐 메뉴와 메뉴판
아메리카노는 산미와 부드러운 원두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맛을 골랐는데 커피 맛있어요

치즈케이크랑 같이 먹으면 투머치 일것 같아서
아메리카노 골랐는데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바스크 치즈케이크 첫 도전!!!

1층은 수영장? 때문인지 공간이 넓진 않고
콘센트도 부족한 느낌이 있어요

사람들 뒤로 보이는 물 찰랑 시원한 뷰~~

다들 저 앞에서 사진을 찍고있습니다 ㅎㅎ

뒤쪽으로는 큰 액자와 에스프레소 머신 등
직원공간이 자리하고 있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입구 옆쪽 계단을 지나면

아이들은 안전상..이용불가...ㅠㅜ

넓게넓게 산이랑 징검다리 모양의 인테리어
제가 갔을때는 아무도 없었는데
금방 자리가 찼어요 ㅎㅎ

없을때 나 혼자 놀아줘야징..ㅋㅋ
쑥스럼 많이타서 남들 있으면 못하는 1인..ㅎㅎ

풀장?을 지나서 숲쪽으로 가면 쇼파베드? 모양의
좌석이 줄지어있어요~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지만 달달한 향 때문인지
개미들도 많았음..ㅠㅜ

요상한 조형물을 지나면

숲속세계 입구가 나오고

그 안쪽으로도 좌석들이 있습니다 ㅎㅎ

주차장도 잘 마련되어있고
주차요원들이 안내도 잘 해주고 있지만
카페 규모대비 주차장이 작아서 도로에 주차를 하는 경우가 있어서 크기는 아쉬웠어요

운영시간 첨부합니다

좋았던점
- 주차요원들의 안내가 있어서 주차장에 자리가 없어도 안내를 받을수 있음.
- 커피 맛있는편
- 디저트의 특색있음
- 근교만의 넓고 탁트인 전경

안좋은점
- 주말엔 손님이 많아서 시장같은 소음..
- 야외는 벌레들의 습격을 받음
- 비싼 가격
- 콘센트 부족

굳이 또 찾아가진 않을 것 같지만 한번쯤
가볼만한곳 같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맞다 위치 !!

[카카오맵] 숲너울
충남 공주시 유구읍 문금길 413 (유구읍 문금리)

http://kko.to/9MiRr4ffB

숲너울

충남 공주시 유구읍 문금길 413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