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내돈내산 맛집후기

(송파맛집-마라탕)마라공방 문정점

by ☆인설☆ 2021. 6. 19.

주기적으로 땡겨주는 마라탕ㅋㅋ
다음번 방문엔 지삼선이나 마라샹궈도 도전해볼게요

맵찌리도 중간맛 추천! 적당한소금기! 소스 짱! 재료신선!
재방문의사 ☆☆☆☆

오늘도 역시나 딱 필요한 정보만 전달하겠습니다ㅋㅋ

운영시간입니다ㅋ
주차 가능하고 차량가져오면 이걸 줘요
점심메뉴도 있네요 ㅎㅎ
식사메뉴는 이렇게 있고
가격은 이렇습니다 ㅎㅎ

저는 마라탕이랑 꿔바로우를 시켰어요

대체적인 분위기
테이블수는 이거의 2배정도?
여긴 접시가 인테리어와 맛에 한몫 한거같아요
마라탕에 추가가능한 항목들 저는 아주 열심히 담아서 마라탕만 14000원정도 나왔어요 ㅋㅋㅋ 하지만 다먹었다능 ㅋㅋㅋㅋㅋ
특이하게 소스가 많아요 이거 말고도 옆에 3가지 정도의 소스가 더 있습니다 전 땅콩맛을 느끼고 싶어서 다른 소스는 아주 조금 넣는걸 좋아해요
와우~ 다들 박수👏 공기밥 그냥 줍니다 한국인은 밥이지 알죠? 마라탕에 밥 딱 말아서 후룹후룹

드디어 영접한 마라탕 서론이 너무 길었었네요
맵찌리라서 순한맛 시켰는데 아주 먹을만 했어요 그래도 중간맛정도는 시켜야 더 맛있지 않았을까 라고 생각합니다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마라탕은 너무 짜서 먹기 힘들었는데 여기는 적당해요 그게 넘나리 좋았달까 그리고 가끔 재료에서 특유 냄새가 나는곳이 있는데 여긴 그런것도 없고 맛있었어요

먹느라 정신팔려서 꿔바로우 못찍었는데 진짜 겁나 쫀득빠삭 얇고 촉촉하고 너무 감촉 좋았는데 달아요
그래서 별하나 뺐습니다
허나 단짠단짠이죠 한번쯤 도전해볼만해요

마지막으로 제가 못찍은 꿔바로우 사진 퍼온거랑
위치 참고하세요!!

마직막은 위치사진

kko.to/AkbOsqDYo

 

마라공방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67

map.kakao.com

찾기 좀 어려운데 B동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1층 내려가서 180도 돌면 보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