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내돈내산 맛집후기

(서울맛집) 루나아시아 - 인도커리

by ☆인설☆ 2021. 6. 15.

오늘따라 인도커리가 땡겨서
회사 근처로 다녀왔어요
점심메뉴가 있어서 개꿀~♡

메뉴판부터 보고오시죠~~♡

저는 런치스페셜로 치킨반달루랑 비프팔락주문!!

인도풍으로 인테리어를 신경쓰신듯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조명까지 ㅎㅎ

비프팔락

팔락(palak)은 인도 북부지방의 커리로
저 파릇거뭇한게 시금치에요
담백하고 제 입맛에는 반달루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치킨반달루

반달루(vindaloo)는 인도 고아지역 커리로 매운맛이나요
한국인이 생각하는 죽어봐라 매운맛은아니고
고추.후추.식초같은 향신료의 매운맛이네요
빨간소스는 칠리소스인듯해요
조리법 찾아보니까 코코넛 밀크도 들어간대요

치킨반달루는 탄두리 치킨맛!!!

난은 4개정도 주는데 밥도 같이 줘서
양이 꽤 많아요~ 점심마다 가서
메뉴 뿌시기 하고 올게요 ㅋㅋㅋ

[카카오맵] 루나아시아
서울 강남구 삼성로100길 15 (삼성동)

http://kko.to/6b93o_fYB

 

루나아시아

서울 강남구 삼성로100길 15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