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내돈내산 맛집후기

(가락시장맛집) 이차돌-차돌박이, 차돌삼겹

by ☆인설☆ 2021. 6. 17.

인스타 보다가 땡겨서 갑자기 가게된집
이차돌은 가성비 맛집이죠

현재 9시까지 운영중입니다
주방마감 8시 40분!!

별점 ☆☆☆ 3.5
가성비 맛집이긴하지만 고기의질이 좋진않고
연기흡입구에서 기름이 계속 떨어짐
(기름이 워낙 많아서 어쩔수 없을것 같기도..)
차돌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하고있고
기름진 음식이 땡길때는 가면 좋음


본격리뷰 시작

메뉴판입니다 ㅋㅋ

차돌박이2
차돌삼겹1
게장밥구이
맛김치말이
와사비크림관자

이렇게 시켰어요
세트메뉴를 먹으면 좋았겠지만
런치 전용이라고 하네요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오고 셀프코너에서
리필이 가능합니다

앞치마는 일회용!!
기름이 많이 튀기 때문에 하는게 좋아요

긴게 차돌박이 짧은게 차돌삼겹 1인분씩나온거
양이 적어보이지만 우리는 다른것도 많이시켰고
부족하면 더 시킬거에요 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관자와 크림소스
크림소스를 준건 너무 좋았어요
근데 관자에서는 조금 냄새가 나는듯 했습니다
물론..관자냄새인가보다 하고 다먹긴했음..ㅋ

다음으로 게장밥구이에요
게 내장 향은 거의 안나고 간장밥 느낌이긴한데
따뜻할때 차돌이랑 싸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와사비 살짝 넣으면 진짜 코가 뻥

요로코롬 싸서 먹어용 ㅋㅋ
사진찍는다고 하나만 올렸지만
그 다음부터 2~3개 차돌 올려먹으면 짱맛

관자도 구워서 크림 쏵 찍먹

그다음 김치말이국수인데
이거 꼭 시켜드세요 진심 짱맛이에요

전에 방문했을때는 된장시켜먹었는데
그 안에도 차돌이 많이 들어있어서
좀 느끼하더라구요
근데 국수는 진짜...차돌이랑 같이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집에서는 기름 많아서 먹기 힘든데
가성비 맛집 찾으신다면 방문 추천 드립니다

내돈내산후기 인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