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내돈내산 맛집후기

(천안짬뽕맛집) 신강릉교동짬뽕

by ☆인설☆ 2021. 6. 13.

천안에서 짬뽕만으로 순위를 매기면
단연코 5위 안에 들어갈 것 같아요



별점 ☆☆☆☆ 4.3점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짬뽕: 해물이 다 손질되어있으며
주문즉시 조리가 시작되고
고기가 많이 들어가는 짬뽕임에도
많이 텁텁하지 않음.
짜장면: 재료가 많이들어감.
탕수육: 고기 듬뿍 맛있음.



제가 자주 애용하는 짬뽕집이기도 하고
천안에서 유명한 짬뽕집은 다 고기 베이스라서
해물만으로 깔끔한맛을 원하신다면 다른곳을 추천드리지만 개인적으로 짬뽕지존은 먹고나면
끝에 텁텁한 맛이 남는데 강릉교동짬뽕은
뒷맛이 깔끔해요

천안은 짬뽕지존을 많이들 방문하셔서 ㅋㅋ
그곳과 비교를 할게요 면은 짬뽕지존보다는
두꺼운 편!!

해물도 많고 고기도 많습니다

주문을 하면 주방장님이 아주 열심히 만들고 계신
모습을 홀에서 볼 수 있어요

저 불투명 유리 뒤로 보이는 번쩍번쩍 ㅋㅋ

저는 세트1번을 시켰어요
탕수육+짜장+짬뽕=22,000원♡
중국집의 정석이죠 ㅋㅋㅋ

짜장면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메추리알을 올려주시는 센쓰!!!
고기도 큼직큼직 기본 짜장면인데 재료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김치 살짝 올려서 먹으면 짱맛있어요 ㅠㅜ
짜파게티에 파김치 올려먹으면 맛있듯!!
김치는 짜장면과 잘어울리죠

다음으로 탕수육
찍먹이신분들은 소스따로를 외쳐야 합니다!!!
세트라서 좀 적어보일 수 있지만 절대 적은양 아님.
다먹으면 배 터집니다

이렇게 고기가 꽉 차있어요

뒤에계시던 아저씨가 너무 소주를 맛있게 드셔서
나두 고량주...ㅋㅋㅋ
이과도주 56도!!!!! 몰랐어요.. 난 연태급인지 알았지..
어쩐지 입안이 쪼그라들더라
홀짝홀짝 마시다 취함..헤헤

맛있는 풀샷!!!

먹다 찍은거라 좀 지저분 하지만
여기도 짬뽕을 시키면 조그만한 밥을 주십니다
밥 말아서 호롭호롭 먹어줘야해요

전체적으로 부족한것 없이 맛있는 식사였어요
돼지 아닌데.. 다맛있음..진심...ㅋㅋㅋㅋ

이제 배를 채웠으니 주변을 둘러보겠습니다

먹을거 또 발견 매실차 후식으로 주십니다
달달하니 좋아요

김치파동이후로 중요해진 원산지 표시
김치 국산을 확인하고
한번더 리필해 옵니다

영업시작 중요하죵

즉시 조리시작이라서 진짜 좀 시간은 걸려요 ㅠㅜ

홀도 넓어요 손님 너무 없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우리 먹자마자 테이블 다 꽉참...
우리가 운이 좋은거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