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군산맛집)순돌이곱창!!

by ☆인설☆ 2021. 6. 19.

우연히 알게된 곱창 맛집 순돌이곱창
너무 유명해지는건 원치 않지만
사장님 적게일하시고 많이 벌으셔서
일원동에도 체인점 하나만 내주세요!!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ㅋㅋㅋ
(사진설명으로 대체할게요)

순돌이곱창 입구!! 클래식의 끝
남자친구의 뒷태를 바라보며 입장
메뉴판도 심플. 안주류를 2~3개 선택하면 한번에 숯불에 구워주신다 우리는 막창과 갈비 선택!!
기본안주 배추가 진짜 맛있었음. 난 이게 밑반찬의 끝인줄 알았지...한참 더 나오더라구
숯불엔 소맥 아니겠어?? 이벤트로 초콜릿도 주셨음
기본세팅으로 나온 어묵탁인데 어묵이 진짜 얇았다 이건 너무 물컹해서 내스타일은 아니였지만 군산특산이라니 신기했당 허나 아무맛도 안나고 기름이 좀 많았당 ㅋㅋ
드디어 영접 아..근데 이건진짜 존맛탱 또먹고싶다..ㅠ타지도 않고 적절한 파향이 어울어져서 술 쭉쭉 들어갔음 옆테이블 손님은 닭발,곱창 드셨는데 닭발도 진짜 맛있어보였다

또 나온 안주 이걸 안팔고 기본안주로 주신다 ㅠㅜ진짜 짱맛있는데 이걸 그냥주셔 ㅠㅠ 사장님 사랑해요 밥이랑 머꼬싶었지만 술로대신했당

무한하게 나오는 기본안주 부침개에 알죠 고기 딱 싸서 소주랑 크으~~
이제 나 밥먹으러 가야하니까 마지막 풀샷만 남기고 끝을 내겠쒀

내부공간이 넓지 않고 테이블 수가 총 9개 정도???그래서 타이밍을 잘 맞춰서 가야해요 주차는 뭐 그 근처에 아무곳이나...ㅋㅋㅋ따로 주차장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소 보여주고 끝!!

kko.to/x3X2buYYj

 

순돌이곱창

전북 군산시 우체통거리2길 43-9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