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카페)데일리오아시스-녹차음료전문점

by ☆인설☆ 2021. 6. 29.

지인이 추천해준 카페에 다녀왔어요
대구가 본점인 곳인데 최근에 서울에도 부산에도
체인점이 생겼네요 ㅎㅎㅎ
아가자기 녹차음료를 전문으로 하는카페
녹차가루맛때문에 텁텁해서 잘 안먹는데
다 마시고 나옴ㅎㅎ

맛 ☆☆☆☆ 4.2점
음료도 맛있고 모양도 훌륭하지만 양이 너무 적음 크림도 맛있고 녹차도 안텁텁하니 맛있어요

좌석 ☆☆☆ 3.0점
주로 나무의자로 폭신의자를 좋아하는 저는 앉아있기 불편했어요 쇼파가 있긴 하지만 포스기 앞이라서 직원과 눈마주치는게 불편쓰~

매장분위기 ☆☆☆☆ 4.0점
전반적으로 깔끔한 화이트 톤 인테리어 만족!!

주차 ☆ 1점
제가 못찾은건지..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변을 몇바퀴 돌았네요..대중교통이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골목도 좁아서 매우 불편해요

입구사진 블랙 앤 화이트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메뉴~저는 시그니쳐인 데일리오아시스주문!
계절메뉴도 있습니다

너무 귀엽죠?? 진짜 저렇게 예쁘게해서 나와요
위에있는 쿠키가 넘나리 귀엽지만
쿠키 자체는 밀가루맛..덜구워진건지 원래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암튼 노맛이고 양이 좀 적깅하지만
음료는 짱짱 맛있었어요

요로코롬 귀여운 아이템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카운터의 모습!!
화장실도 내부에 깔끔하게 마련되있음
물주전자랑 와이파이도 신경쓰신듯
내부 외부 인테리어 만조쿠

대부분 딱딱한 의자인데다가 테이블이 약간 작아요 하지만 사진찍기에는 너무 좋아보임 ㅋㅋ창문도 마치 액자처럼 인테리어를 잘해놓으셨어요 ㅎㅎ

녹차쉐이크위에 크림이랑 콩가루에 녹차쿠키까지~
다음날 한번더 가고 싶었지만 가야할곳이 많았기에 다른메뉴는 못먹어봤어요 ㅠㅜ 서울에 있는거 가봐야징
한번쯤 가볼만한 카페인듯해요

마지막으로 위치 뿌리고 갈게요~

[카카오맵] 데일리오아시스 대구본점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42길 20-8 (동인동4가)

http://kko.to/vOo_bgfDj

 

데일리오아시스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42길 20-8

map.kakao.com

 

반응형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여행)서문시장 야시장  (0) 2021.06.29
(제주카페)한라산아래첫마을영농조합  (0) 2021.06.19
(제주여행) 오설록 티뮤지엄  (0) 2021.06.19
(군산맛집)순돌이곱창!!  (5) 2021.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