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여행)서문시장 야시장

by ☆인설☆ 2021. 6. 29.

서문시장을 까먹고 있다가
야시장도 있다길래 방문했습니다!!!
서문시장만 검색하면 안나오고
'서문시장 야시장'으로 검색해야해요

밤에 할게 없다면 한번쯤 가볼만 하고
규모도 크고 따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있고
쓰레기통도 곳곳에 있어서 전체적으로 깨끗했다
그리고 다른곳에는 없는 메뉴가 많았음
근데 너무 늦게가서인지..코로나때문인지..
검색해서 먹으려했던건 다 없어서 아쉬웠다..ㅎ

들어서면 입구부터 노란색 푸드트럭들이
줄지어 서있습니다!!

한바퀴 돌고 만난 야끼!!
오꼬노미야끼랑 비슷해보여요
일단 비주얼이 훌륭했기에 먹기로 결정

설명도 친절하게 쓰여있네요 ㅎㅎ
오.사.카.명.물!!

반반도 선택가능합니다
달걀이 넘나리 예쁘게 올라가있음

여기에 베이컨을 슥슥올려서
소스를 마구마구 뿌려줍니다

최종 극강의 비주얼 ㅋㅋ
소스는 다코야끼소스인듯해요
저는 순한맛 매운맛 반반 선택

반죽 안에는 다 양배추가 들어있어요
사각사각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았지만
양배추밖에 안들어있어서 뭔가 좀 아쉬움

포토존도 있음!!

대구명물 납작만두
원래 다음날 낮에 서문시장가서 사먹으려했지만
1,3주 일요일에는 문을 닫는대요 ㅠㅠ
아 진짜 마음아팠음....
그래서 아쉬운대로 야시장에서 사먹었는데
우리가 마지막 손님 ㅋㅋ
기분좋아졌어 ㅋㅋㅋ우리뒤로 2명이나 더 왔는데
만두가 없어서 돌아감...ㅠㅜ

마지막손님이라고 엄~~청 많이 주시고 휴지도
다 가져가라고 해주셨다 ㅋㅋㅋ
이모님 엄청 쿨하셔 ㅋㅋㅋ
밀키스는 천원!!

당면을 만두에 싸서 후루룹

아쉬운건 미리 면을 만들어놔서 약간
불어있었음.
하지만 만두가 따끈했고 간도 적당했음
5000원이라서 가성비 끝판왕 ㅋㅋ

이런이벤트도 있음

 [카카오맵] 서문시장야시장
대구 중구 큰장로26길 45 (대신동)
http://kko.to/pU0FXc4Dp

 

서문시장야시장

대구 중구 큰장로26길 45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