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내돈내산 맛집후기

(제주맛집)제주진미마돈가-말고기

by ☆인설☆ 2021. 6. 19.

제주도가 아니면 언제 말고기를 먹어보겠어!!!
또 폭풍검색 끝에 말고기집 입성~
예약하고 방문해서 안쪽 좋은자리에 앉음.

아주 훌륭했던 말고기 육사시미!!

육사시미는 진짜 부드럽고 한우와 확실히 달라요

입안에 녹자마자 사르르

 

입구에 들어가면 초원을 달리는 말 사진과 그림들이
우리를 마주한다 ㅋㅋ곧 내 뱃속으로 들어올
그 친구들이 ㅎㅎㅎㅎ

동생이 취직기념으로 사는거라서 코스B로 4인선택
A랑 별반 다를게 없어보이길래..ㅎㅎ

초밥이랑 냉채 정도의 차이랄까요?

먹다가 부족하면 고기를 더 시키기로 하고

주문 고!

 

나의 속을 달래줄 죽!

말을 달여만든 액기스. 한약맛. 짠짠!!

말 육회

사시미랑 비교하자면 양념이 추가되서

나오는 코스 순서대로 드시는게 제일 좋을듯해요

가끔 질긴게 있는곳이 있는데

질긴부분 없었습니다.

 

말 잡는날만 나오는 생간

저는 생간을 못먹어서 가족들만 먹었는데
진짜 짱짱 맛있대요 동생도 원래 안먹는데
마구 집어 먹더라는..ㅋㅋ

튀김이랑 갈비탕 짭쪼롬 달달하니 딱 내취향

약간 짜긴 했는데 밥을 따로 시켜서 비벼먹었어요

맑은 국물에 딱 소갈비탕 느낌입니다

안에는 당면도 들어있고 오래 끓이셨는지

뼈랑 살 분리가 잘되어서 기분좋음

 

치즈완자 이건 함박스테이크맛

말고기 구이!! 다 구워진 사진이 없네..
담백하고 보들보들 야들야들하니 진짜 맛있었다
다음에 오면 말고기구이만 주문해서 먹겠어!!!!

아버지 입맛이 굉장히 까탈스러운 편인데
여기 어떻게 찾았냐고 맛있다고 칭찬들었어요
근데 진짜 맛있음!!!다들 방문해보세요

재방문의사☆☆☆☆☆

 

덧, 안좋았던점은 사람이 많아서 보통 코스를 주문하면

보통 음식 다 먹을때까지 다음음식을 안주는데

너무 후다닥 다 나와서 여유있게 먹지 못한 느낌이에요 

물론 내가 맛있어서 빨리 먹은것도 있고 ㅎㅎ

그리고 알바분이 외국분이신데 한국말을 잘 못하십니다.ㅜㅜ

 

마지막으로 위치투척

kko.to/mJiqhqYYp

 

제주진미마돈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대평감산로 17

map.kakao.com


마지막으로 올레시장에서 떠온 회랑 맥주한잔 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