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내돈내산 맛집후기

(천안맛집) 엄가네 시골집 쌍용점-뼈해장국

by ☆인설☆ 2020. 7. 18.

천안에는 유명한 해장국집들이 많은데
그중에 하나가 시골집입니다
본점은 성정동에 있고 분점도 여러개 있죠
그중에 시골집 쌍용점을 다녀왔습니다


맨 처음에 갔을때 진짜 신세계다!!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고기 양도 진짜 많아서
그 기억을 가지고 갔는데.....

분점의 차이인지 맛이 변한건지 모르겠네요
일단 리뷰 시작합니다

맛 ☆☆
시래기가 없습니다! ㅋㅋ철저히 고기양으로 승부하는 곳이에요 국물맛은 진하고 파랑 고기만 들어있어요
고기가 질겨요 퍽퍽하고..
원래 엄청 부드러웠던것 같은데 뽑기인가봐요

고기양 ☆☆☆☆☆
양 많습니다 큰 뼈로 3개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뼈랑 살이 잘 분리되서 먹기도 편합니다

시골집 메뉴판

순한만 보통맛 매운맛으로 나눠져잇고
그 사이맛도 해달라면 해줍니다 ㅋㅋ
저는 보통 먹었고 신라면 정도였어요

먹을거 앞이라서 신난 남자친구와
홀 모습입니다 ㅋㅋ
아래쪽에 문 안쪽으로는 방이있어
단체손님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뼈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뼈 1
뼈 2
뼈 3

뼈해장국이 먹고싶은데 고기가 짱 많았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이 가면 좋을것 같네요
반면 시래기 좋아하시면 노걸대본점 추천합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위치!!

[카카오맵] 쌍용동시골집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319-2 (쌍용동)

http://kko.to/9_ZPN8fD0

 

쌍용동시골집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319-2

map.kakao.com

 

반응형